행사스케치 우리 위원회의 주요 활동 내용을 행사 기록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작성일 : 2017/06/30 | 조회 : 119
2017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개최 !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장충체육관에서는2017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오브아시아' 가 개최되었어요! 행사를 위해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가 27개국에서 온100여 명의 모델들이 한국을 방문했는데요. 아시아 지역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이들을'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해서 냉큼 달려 갔어요ㅎㅎ 아시아지역에 내로라하는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자리인 만큼 후끈후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시작 되었어요~ 각 나라 전통의상을 차려입고 워킹을 선보이는 멋진 모델들~~그리고 기다림 끝에 한복의 고운자태를 뽐내며 한국 모델도 등장 !! 이렇게 선남선녀들이 아름다운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한 자리에모여 있으니 너무나 눈이 즐거웠어요 ^^ 패션쇼에 이어 오늘 행사의 하이라이트 !!! '2016-2018 한국방문의해' 명예홍보대사로써 한국을 전 세계로 널리 알릴K-Friends로 임명하는 위촉식의 순서.의미 있는 순서인만큼 한국방문위원회의 한경아 사무국장님이 시상해주셨어요! K-Friends로 위촉된 홍보대사들은한국방문위원회의 주요사업인 코리아투어카드를지급받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한국의 뷰티, 음식, 헬스 등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문화를각국에 열심히 홍보한다고 해요 !! 지금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 되는'2016-2018 한국 방문의 해'의 뉴페이스 K-Friends.적극적인 활동으로 한국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래요~ ♥  
작성일 : 2017/06/29 | 조회 : 116
작성일 : 2017/06/21 | 조회 : 200
강원도문화관광해설사 미소국가대표 위촉 및 한마음 워크숍 개최 6월의 화창한 어느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질평창을 제대로 더욱 잘 알리기 위해 활약해주실강원도 문화관광해설사 미소국가대표 위촉식 및 워크숍이 있었어요~ 강원도 내 도, 시, 군 관계자분들을 비롯강원도의 모든 문화관광해설을담당하시는 분들과의 교류를 통해친절문화 확산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개회선언과 함께 행사를 기념하는 축사로방문위의 한경아 사무국장님께서기쁜마음으로 해주셨어요! 이어서, 위촉장과 메달 수여식에는한경아 사무국장님과, 민향식 문화관광해설중앙협의회장님께서함께 해주셨는데요, 무대에 서주신 모든문화관광해설사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정성껏 수여해주셨어요 🙂 기쁜 마음으로 위촉장을 받아든 강원도문화관광해설사분들 !!! 위촉장 수여식 후 평창올림픽 성공개최 기원으로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친 미소국가대표분들~!숨겨둔 댄스 실력을 뽐내시며 멋진 플래시몹을 보여주셨어요~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싣고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셨던강원문화관광해설사 미소국가대표분들 !!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과한국의 친절문화가 널리 뻗는 그날까지,강원도문화관광해설사 미소국가대표단 파이팅 ~!
작성일 : 2017/06/21 | 조회 : 172
한일우호 교류 증진을 위한 한일우호의밤 개최 !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주 일요일인 6월11일, 정말 뜻깊은 행사를 열었는데요, 바로 ‘한일우호의밤’ 행사가 그것이에요 ! 한국방문위원회 주최/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아시아나항공, 롯데호텔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특사 자격으로 방한한 니카이 도시히로 간사장을 포함한 350여명의 일본우호친선방한단을 환영하는 자리였는데요 이날 행사에는 한국측 100여명을 포함 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관광업계는 물론, 정재계, 지자체, 미디어 등 양국의 주요 인사 450여명이 참석해 주셨어요 ! (오른쪽) 박삼구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장님과 (왼쪽) 니카이 도시히로 자민당 간사장님의 입장으로 그 크던 행사장이 자리가 금세 꽉 찼는데요. 행사 전 부터 양국 간의 서로 인사를 나누시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시작^^  너무나 많은 VIP분들이 한일우호 증진을 위해 참석해주셔서 굉장히 벅차고 설렜어요! 박삼구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장님의 환영사로 행사가 시작되었어요. 한국과 일본은 물리적, 문화적으로 공통점이 많은 국가인 만큼 관광을 통해 양국의 교류가 더욱 성장 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될 것이라는 진정성 있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특히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과 2020도쿄하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을 앞두고 양국이 협력하여, 두 메가이벤트로 인해 양국 관계가 도약하는 계기로 됐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어요 ! 이에 니카이 간사장님 또한 한일 양국은 가장 중요한 이웃 국가며, 서로 도움을 주고받은 훌륭한 일화들이 많다고 하시며 이런 점을 더 많이 알려서 미래지향적인 한일관계를 구축해 가자는 뜻깊은 말씀을 해주셨어요 ! 평창조직위원회, 강원도, 한국관광공사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니카이 간사장님께 전달하는 순서도 가졌는데요. 이희범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님은 평창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쿠션을 최문순 강원도 도지사님은 수호랑과 반다비 인형을 정차수 한국관광공사 사장님은 수호랑과 반다비 뱃지를 선물하셨어요. 중요한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단체 컷~ 한일 양측 주요 정계 인사분들 !! 사실 너무나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다함께 찍은 단체 컷이 아니라 조금은 아쉬웠지만 많은 분들이 모두 다함께 박수쳐주시고 기분 좋게 참석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이어 기본 식순이 끝난 후 만찬 시 진행된 축하공연 ! 이날은 뜻깊은 자리인 만큼 축하공연도 한국을 잘 알릴 수 있는 한국의 해금, 대금, 가야금과 타악, 판소리로 구성되어 한국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퓨전국악 공연팀 ‘비단’의 무대로 꾸며졌어요 아름다운 선율이 행사장을 가득 매우는 순간 귀가 정화되는 기분이었어요 ^^ 공식적인 행사가 끝나도 환대는 계속 된답니다 ! ^^ 앞으로 한국에서의 일정도 무사히 마치셨음 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배웅도 해드렸어요ㅎㅎㅎ 행사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고생하신 우리 한국방문위원회 임직원분들 ♥ 한국방문위원회는 한국인의 친절미소가 전 세계로 널리 확산되는 그 날까지 쭈욱 달려갑니다 ~!!! 앞으로도 파이팅~!!!
작성일 : 2017/06/14 | 조회 :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