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스케치 우리 위원회의 주요 활동 내용을 행사 기록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종사자 미소국가대표 13기 위촉식 친절의 기본은 미소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 지난 7월 4일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에서 열린 2017 종사자 미소국가대표 13기 위촉식에 다녀왔는데요, 미소를  만나러 함께 가볼까요~? 출입국/세관, 교통, 숙박, 쇼핑, 관광안내, 관광경찰 등 총 58분들이 자자체 및 유관기관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미소국가대표로 선정 되셨어요 ! 한국을 대표해 환대를 실천하는 분들인 만큼 현장 분위기도 미소로 가득 메워져있었어요^^ 행사 전, 미소국가대표 위촉 기념 프로필 촬영도 진행했답니다! 주변 사람들도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 괜히 미소국가대표가 아니겠죠~? ㅎㅎㅎ 위촉식에는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님께서 축사와 함께 대표 10분에게 수여해주셨어요! 짠~! 그리고 또 한명의 특별한 미소국가대표, 바로 대표 훈남 에릭 남씨에요! 미소국가대표란 타이틀에 걸맞게 평소 유창한 영어실력은 기본, 해외에서 온 셀럽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으로 친절과 배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죠 🙂 이어지는 순서로 명예미소국가대표로 임명 된 에릭남씨의 축하공연 ♡ 등장만으로도 훈훈 그 자체였어요.. >< 앞으로 전국민이 K스마일로 미소국가대표가 되는 그 날까지 '2016-2018 한국방문의 해'와 미소국가대표가 늘 앞장서겠습니다! 🙂
작성일 : 2017/07/07 | 조회 : 771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기념 외신기자 초청간담회 실시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기간 동안 외래관광객 증대를 위해 한국방문위원회는 언제나 많은 노력을 하고 있죠 !! 그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7월 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내 외신지원센터에서 베트남,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등 아시아지역 주요 5개국의 기자단을 초청 외신 기자간담회를 개최했어요!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6-2016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 소개 및 방문위의 주요 사업소개를 시작으로 외신들의 열띤 질의응답 코너로 순서가 이어졌어요 ! 한국방문의해 캠페인의 효과, 한국방문위원회의 역할, 한국 관광편의서비스 시설의 현황, 한국의 안전문제, 도시화와 전통을 지키는 것의 상호대립문제 등 정말 다양한 주제에 대해 관심을 보이시고 질문을 주셔서 정말 한국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어요 🙂 공식 기자간담회가 종료된 이후에는 인도네시아 국영 TV프로그램에서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님을 인터뷰해가기도 했어요 ! 정말 널리널리 한국방문위원회 그리고 한국방문의해가 알려지고 있다는 사실이 감개무량 했어요~ 간담회가 끝난 후 한국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해외언론인분들 !! 다같이 하트를 그리며 단체샷~! 더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가 그리고 한국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그 일에 한국방문위원회가 언제나 앞장서겠습니다~!
작성일 : 2017/07/04 | 조회 : 698
제주도 남이섬에서 열린 노랑노랑노랑 축제 ! 여러분은 제주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 한라산, 흑돼지, 멋진 바다 전망의 카페, 한라봉, 현무암 등등 정말 무궁무진 다양한 키워드를 갖고 있는 제주도지만 저는 그 중에서 ‘유채꽃’이 먼저 떠올라요 ! 제주하면 유채꽃, 유채꽃 하면 노란색, 노란색하면 제주도가 저는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이게 저만의 생각이 아니었던건지 ?! 제주도에서 노랑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문위에서도 제주도 노랑축제장으로 냉큼 다녀와봤어요 ~ 제주 노랑축제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건 에너지음료 ‘비타500’과 숙취해소음료 ‘레디큐’ 열매를 가득 맺은 이 노랑나무 !! 노랑축제 행사 콘셉트에 맞게 노랑노랑 빛을 띄는 이 음료 제조사에서 무상으로 1만병을 기증했다고 하네요~ 대단해요!! 방문위에서도 질 수 없죠 ? 좋은 행사인 만큼 방문위는 어떤 행사를 준비할까하다가 많은 내국인들이 참여하는 행사인만큼 ‘친절서약’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 좋은 취지의 캠페인인만큼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정말 기뻤답니다. 행사장에는 제주도 남이섬의 대표님이신 강우현 대표님이 계속 상주해 계시면서 방문위 소개도 해주셨어요 너무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감명을 !! 그 모습에 저희도 더욱 열심히 캠페인 활동을 벌였답니다 !!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했던 노랑축제~ 내년의 노랑축제가 더욱 기대되네요 ! 다음 행사에도 방문위 또 불러주세요. 제발~~!
작성일 : 2017/07/04 | 조회 : 765
작성일 : 2017/07/04 | 조회 : 634
작성일 : 2017/06/30 | 조회 :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