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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VIP타깃 한국방문우대카드 운영 용역
공지공고
작성자
Visit Korea Committee
작성일
2016-06-14 23:34
조회
6095
첨부파일
공고번호 : VKC 제16-010호

VIP 타깃 한국방문우대카드 운영 용역 입찰공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1. 사 업 명 : VIP 타깃 한국방문우대카드 운영 용역

  2.  2. 수요기관 : (재)한국방문위원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3.  3. 사업기간 : 2016년 4월 ~ 2017년 3월(계약체결일로부터 결과보고서 제출시 까지)

  4.  4. 용역범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5.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6.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7. 사업예산 : 일금일억오천만원(₩150,000,000 / VAT포함)

Ⅱ. 사업자 선정


  1.  1. 기본방침
    •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위원회의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2.  2. 입찰참가자격
    •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단일 건으로 일금일억원(₩100,000,000-, VAT포함) 이상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유사사업:외국인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대행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



      • ○ 단일 건에 대한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 참여가능


  3.  3.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 규칙 제44조에 의함




  4.  4.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협상절차 

    •  가. 제안서 및 가격평가 결과에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나. 심사기준 : 기술능력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 상기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상위 3개 업체(2개 업체 이하 참여시 모두 선정)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 ○ 기술능력 80점 중 “비계량 부문” 60점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등) 20점은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협상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 협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라. 계약조건



      •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정산함

      • ○ 낙찰자는 사업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함

      •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1. 제출서류
    • 가. 과업수행 제안서 각 10부 및 USB 1개(원본 및 업체관련 내용 삭제본 파일 저장)
      • * 제안서 원본(1부, USB저장파일), 업체현황·업체명 등 일체 업체관련 내용이 삭제본(9부, USB저장파일)


    •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 참여업체 일반현황

      • ○ 재정상태 견실도

      • ○ 유사용역 수행실적

      •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거나 진행 중인 유사 용역)

      • ○ 전문인력 총괄표

      • ○ 책임자 이력

      •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1부,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 서약서

      • ○ 공동수급협정서

      • ○ 합의각서

      • ○ 입찰참가신청서

      • ○ 입찰유의서

      •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전까지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납부하여야 함(법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



  2.  2.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3.  3. 제출기한 및 방법
    • 가. 제출기한 : 2016. 4. 14(목) 16:00 까지 (토,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나. 접수장소 : (재)한국방문위원회 기획팀

    •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 (접수시간 : 09:00 ~ 11:30 / 13:30 ~ 16:00)
      ※우편접수 및 E-Mail 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1. 향후 일정
    • ○ 제안설명회 및 입찰심사 : 2016. 4. 19(화),14:00 위원회 대회의실

    • ○ 심사결과 발표 : 2016. 4. 20(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위원회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 사업자 선정 및 체결 : 2016. 4. 21(목)~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 상기 일정은 (재)한국방문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2. 문 의 처
    •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위원회 마케팅팀 박혜정(02-720-7318, tina@vkc.or.kr)


2016년 3월 28일


(재)한국방문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