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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 재입찰공고]코리아투어카드 발전방향 수립 및 남해안 카드 기획 연구
공지공고
작성자
Visit Korea Committee
작성일
2018-06-07 18:00
조회
1828
공고번호 : VKC 제18-025호

용 역 입 찰 공 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과 업 명 : 코리아투어카드 발전방향 수립 및 남해안 카드 기획 연구
2.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년 9월 30일까지(약 4개월)
3. 용역범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6. 사업예산 : 일금칠천만원범위내(₩70,000,000-, 부가세포함)
※ 코리아투어카드 (KOREA TOUR CARD)
외국인 전용 교통관광카드로, 전국권역의 지하철, 버스, 택시 등 교통기능과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주요 관광, 쇼핑,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180개 기업, 2천 300여개 매장의 혜택을 제공함.
코리아투어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www.koreatourcard.kr)에서 확인가능.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한국방문위원회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 건으로 3천만원(VAT포함) 이상의 입찰항목에 해당하는 실적 수주 및 유사사업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마.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 참여가능
바.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 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①항 2호에 의해 학술 연구 등을 위한 비영리법인

3.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4.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및 가격평가 결과에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나. 심사기준 : 기술능력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80점 중 “비계량 부문” 60점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점은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내용 프레젠테이션 시(발표용 자료 포함) 업체명이나 업체를 알릴 수 있는 언급이 있을 시 감점 처리
다. 협상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 협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라.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 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함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8부 및 USB 2식
* 제안서 원본(1부, USB 1식), 업체현황·업체명 등 일체 업체관련 내용 삭제본(7부, USB 1식)
* 업체현황·업체명 등 일체 업체관련 내용 삭제본에 회사명, 직원명 등이 기입되어 있을 경우, 패널티 적용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기관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거나 진행 중인 유사 용역)
○ 전문인력 총괄표
○ 책임자 이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1부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전까지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납부하여야 함(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

2.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3.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18. 6. 15(금) 16:00 까지 (토,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위원회 기획팀
○ 접수 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설명회 및 최종심사 : 2018. 6. 20(수), 시간과 장소 추후 공지
○ 심사결과 발표 : 2018. 6. 21(목),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사업자 선정 및 체결 : 2018. 6. 22(금),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 상기 일정은 (재)한국방문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문 의 처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위원회 마케팅팀
임효진 과장(02-6272-7316, jin0709@vkc.or.kr)

2018년 6월 7일


(재)한국방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