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공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용역 입찰공고]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자원봉사단 모집 및 운영 (재공고)

용 역 입 찰 공 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자원봉사단 모집 및 운영 (재공고)

  2. 사업기간 : 2023. 6월 ~ 2023. 12월

  3. 용역기간 : 계약일 ~ 2023. 12. 31.(일) * 결과보고기간 포함

  4. 용역범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추정예산 : 일금칠천육백육십만원(₩76,600,000/VAT 포함) 범위 내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위원회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1.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개년간 단일 건으로 5천만원(VAT포함) 이상의 대학(원)생 교육, 캠프 및 자원봉사단 등과 같은 참여프로그램 기획운영관리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 참여가능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록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허가서 등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1. 선 정


가. 사업제안서 제출업체의 제안서 발표 후 사업수행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나. 심사기준 : 기술능력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90점 중 “비계량 부문” 70점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점은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해야함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7부 및 USB 1개(저장파일 2개)

* 제안서 원본 1부 및 USB 저장파일

* 업체정보 삭제본 6부 및 USB 저장파일

※ 제안업체에 대해 알 수 있는 내용(업체명, 대표자 등) 직간접 노출 시 감점

* 제안서 내용은 아래 작성지침 참조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업체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거나 진행 중인 유사 과업 실적)

○ 참여인력 총괄표

○ 사업 책임자 이력 및 경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전까지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제출하여야 함(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

 

  1.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1.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23. 07. 4.(화) ~ 2023. 07. 10.(월), 16:00 까지 / 7일간 (긴급)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무국

○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심사 : 2023. 07. 13.() 14:00 ~ 15:30 예정

○ 심사결과 발표 : 2023. 07. 1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우선협상 진행 : 2023. 07. 17.() ~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 상기 일정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문 의 처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홍보팀 이서현 사원(02-6272-7306, tjgus1017@vkc.or.kr)

 

 

 

2023년 7월 4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