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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용역 입찰공고]2024코리아그랜드세일 오프라인 이벤트 및 홍보물 제작 확산
공지공고
작성자
vkcadmin
작성일
2023-07-17 21:51
조회
2431

용 역 입 찰 공 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2024코리아그랜드세일 오프라인 이벤트 및 홍보물 제작 확산

    2. 사업기간 : 2023. 8월 ~ 2024. 3월 (약 8개월)


    [행사기간]

  • - 2024코리아그랜드세일: 2024년 1월 11일(목) ~ 2월 29일(목) / 50일간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 용역기간 : 계약일 ~ 2024. 3. 29(금) * 결과보고기간 포함

    2. 용역범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4.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사업예산 : 일금칠억오천팔백만원정(₩758,000,000/VAT 포함) 범위 내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위원회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1.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개년간 단일 건으로 5억 원(VAT포함) 이상의 입찰항목에 해당하는 실적 수주 및 유사사업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 참여가능

     

    1. 선 정


    가. 사업제안서 제출업체의 제안서 발표 후 사업수행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나. 심사기준 : 기술능력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90점 중 “비계량 부문” 70점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점은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해야함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9부 및 USB 1개(저장파일 2개)

    * 제안서 원본 (1부 및 USB 저장파일) - 업체현황, 업체명 등 업체관련 내용 일체 포함

    ※ 삭제본 내 업체 관련 정보 표기 시 별도 패널티 부과

    * 제안서 내용은 아래 작성지침 참조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업체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거나 진행 중인 유사 과업 실적)

    ○ 참여인력 총괄표

    ○ 사업 책임자 이력 및 경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전까지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제출하여야 함(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

     

    1.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1.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23. 07. 31.(), 16:00 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심사 : 2023. 08. 02.(수) 14:00 예정

    ○ 심사결과 발표 : 2023. 08. 03.(목)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우선협상 진행 : 2023. 08. 04.(금) ~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 상기 일정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문 의 처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마케팅팀 문일경 과장(02-6272-7310, illy_moon@vkc.or.kr)

     

     

     

    2023년 7월 17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