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공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
“스마트 관광안내시스템(Smart Help Desk) 유지 및 보수” 용역과 관련하여 제안요청서를 입찰공고 전에 사전공개하오니 참고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류 관련 :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박해림 대리(02-720-7325, hrpark@vkc.or.kr)
※ 제안요청서는 사전공개 결과에 따라 실제 발주 공고 시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 시에는 제안요청서를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 2023 스마트관광안내시스템 SmartHelpDesk 유지 및 보수용역 입찰공고
공지공고
작성자
vkcadmin
작성일
2023-03-21 17:46
조회
6766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공고문
“스마트 관광안내시스템(Smart Help Desk) 유지 및 보수” 용역과 관련하여 제안요청서를 입찰공고 전에 사전공개하오니 참고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명 : 스마트 관광안내시스템(Smart Help Desk) 유지 및 보수
- 추정예산 : 일금육억이백사십만원정(₩602,400,000-,부가세 포함)
- 발주기관 및 수요기관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기간 : 2023.3.21.(화)~2023.3.26.(일)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12.31.까지
- 담 당 자
❍ 입찰서류 관련 :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박해림 대리(02-720-7325, hrpark@vkc.or.kr)
※ 제안요청서는 사전공개 결과에 따라 실제 발주 공고 시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 시에는 제안요청서를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