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스케치 우리 위원회의 주요 활동 내용을 행사 기록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작성일 : 2018/06/15 | 조회 : 68
한국방문위원회, 日 미야자키 현과 “관광 및 친절문화 상호 교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난 6월 7일, 한국방문위원회는 일본 미야자키를 방문하여 한・일 간 관광 및 친절문화의 상호교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는데요 이를 토대로 상호 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협약식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업무협약식에 앞서 양 기관 관계자들은 사전 환담을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대비하여 한국방문위원회에서 추진한 환대캠페인의 주요성과와 2020 도쿄하계올림픽을 준비하는 미야자키 현의 현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국방문위원회 박삼구 위원장, 미야자키현 코우노 슌지 현지사를 비롯하여 양 기관의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하였답니다~ 특히, 한국과 일본의 취재진들도 현장을 찾아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는데요, 협약체결에 앞서, 양 기관의 기념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고,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 한・일 관광 및 친절문화 상호 교류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을 마치고 양 기관의 주요 참석자들 기념촬영을 끝으로 협약식은 마무리 되었는데요~ 잠깐!! 협약식 뿐 아니라, 한국방문위원회는 미야자키 관광컨벤션협회와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코리아그랜드세일, 코리아투어카드, 핸즈프리서비스 등 외국인 손님맞이를 위한 한국방문위원회의 주요사업을 홍보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냈는데요- 그 일정도 살짝 공개 해볼까 합니다~ 특히, 일본측 관계자들은 외국인 전용 교통관광카드인 ‘코리아투어카드’에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앞으로 한국방문위원회와 미야자키현을 넘어 한국과 일본, 양 국의 관광콘텐츠와 친절캠페인 등 활발한 교류를 위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작성일 : 2018/06/12 | 조회 : 156
2018 봄맞이 외국인 환대주간 성료 2018년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한국방문위원회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관광협회가 함께 진행했던 2018 외국인 환대주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성공적 현장의 한가운데 ‘환대센터’의 활약이 눈부셨는데요. 청계광장, 명동, 남산, 홍대, 코엑스까지 5곳에서 진행된 환대센터에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주셨습니다~ 그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서울의 유명 대표 관광지 5곳에 설치된 환대센터에서는 외국인 관광객분들에게 현지 관광 정보는 물론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생 샷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등 한국관광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마련해두었는데요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한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엽서, 스티커와 각국 언어로 소개된 리플릿을 증정해 한국을 기념할 수 있는 상품들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된 모습! 나만의 캐리어 네임텍도 만들고 친구와 함께 인생 샷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는 직접 환대센터를 방문한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다음 외국인 환대주간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행사 기간 동안 환대센터를 방문해주신 많은 분에게 감사드리며 다음 외국인 환대 주간까지 한국방문위원회는 환대와 친절에 앞장서겠습니다. 다음 외국인 환대 주간에도 함께 해요!
작성일 : 2018/05/09 | 조회 : 1730
2018 코리아그랜드세일 결과보고회 2018년 1월 18일부터 2월 28일까지의 대장정을 마친 2018 코리아그랜드세일의 결과보고회가 열린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 지난 3월 15일 동대문 DDP에서는 2018 코리아그랜드세일 결과보고회가 열렸어요. 행사 시작에 앞서 마련된 다과를 즐기며, 업계 관계자들끼리 네트워킹을 하는 시간이 있었어요. 본격적인 결과보고회에 앞서 한경아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님의 인사 말씀이 있었어요. 이어진 결과보고 영상 상영 및 발표가 있었어요. 이번 2018 코리아그랜드세일에는 총 778개기업 51,497개 매장이 참여해서 전년도 행사 대비 참여기업 수 48%, 매장 수 25%가 성장한 규모라고 해요. 이후 내년도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더욱 성공적으로 준비, 개최하기 위해 관계자와 질의응답 갖고, 실제 현장에서 전달해주는 피드백을 받았어요~ 잘 새겨듣고 더욱 멋진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을 준비할 수 있는 계기로 ! 이어 이번 2018 코리아그랜드세일 중 열심히 참여해 활동하고, 성과를 보여준 기업에 주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요! 영광은 아시아나항공과 롯데백화점에 돌아갔어요.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장 상에는 두타면세점과 웅진플레이도시, 크레이티브통, 와이파이도시락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모두 열심히 해주신 관계자분들이기에! 상을 못 받아 간 분들이 서운하지 않도록 럭키드로우 행사도 가졌는데요. 다양한 기업에서 다양한 경품을 수령해 가셨답니다! 내년에도 더욱 업그레이된 코리아그랜드세일로 모두가 즐거운 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또 봐요~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
작성일 : 2018/03/19 | 조회 :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