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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2023스마트관광안내시스템(스마트헬프데스크) 유지 및 보수 입찰공고
공지공고
작성자
vkcadmin
작성일
2023-03-28 18:00
조회
4059
공고번호 : VKC 제23-001호

 

용 역 입 찰 공 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사업)명 : 스마트 관광안내시스템(Smart Help Desk) 유지 및 보수
2.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3. 계 약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 업 기 간 : 2023. 1. 1(일) ~ 2023. 12. 31(일)
5. 용 역 기 간 : 계약일 ~ 2023. 12. 31(일) * 결과보고기간 포함
6. 용 역 범 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7. 사 업 예 산 : 일금육억이백사십만원정(₩602,400,000/VAT포함) 범위 내
8. 기 타 사 항 : 공동계약(공동이행만 해당) 가능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 공고일로부터 최근 3개 년간 단일 건으로 6억 원(VAT포함) 이상의 입찰항목에 해당하는 실적 수주 및 유사사업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계약(공동이행만 해당) 참여 가능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록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허가서등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선 정
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 및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0%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80% 중 비계량 부문 60%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는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함
다.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 예규) 의거,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라.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 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및 USB 저장파일(원본 및 업체정보 삭제본)
○ 제안서 원본 1부 및 USB 저장파일
○ 업체정보 삭제본 9부 및 USB저장파일
*제안업체 알 수 있는 내용(업체명, 대표자 등) 직간접 노출 시 감점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업체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었거나 진행 중인 유사 용역)
○ 전문인력 총괄표
○ 책임자 이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1부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함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 등록 전까지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납부하여야 함(법인 인감 또는 사용 인감 지참 요망)
2.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3.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23. 4. 10(월), 16:00 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무국
○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설명회 및 최종심사 : 2023. 4. 12(수) 시간과 장소 추후 공지
○ 심사결과 발표 : 2023. 4. 13(목)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사업자 선정 및 체결 : 2023.4.14.(금)~2023.4.18(화)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상기 일정은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문 의 처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서비스개선팀
박해림 대리(02-720-7325, hrpark@vkc.or.kr)

2023년 3월 28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