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공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입찰공고] 2023스마트관광안내시스템 스마트헬프데스크 홍보 및 광고 용역 입찰 재공고
공지공고
작성자
vkcadmin
작성일
2023-05-18 17:06
조회
2862
공고번호 : VKC 제23-011호

 

용 역 입 찰 공 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사업): 스마트 관광안내시스템(Smart Help Desk) 홍보 및 광고

  2.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3. 계 약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 업 기 간 : 2023. 1. 1(일) ~ 2023. 12. 31(일)

  5. 용 역 기 간 : 계약일 ~ 2023. 12. 31(일) * 결과보고기간 포함

  6. 용 역 범 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7. 사 업 예 산 : 일금삼억구천육백구만원정(₩396,090,000/VAT포함) 범위 내

  8. 기 타 사 항 : 공동계약(공동이행만 해당) 가능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1.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 공고일로부터 최근 3개 년간 단일 건으로 3억 원(VAT포함) 이상의 입찰항목에 해당하는 실적 수주 및 유사사업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계약(공동이행만 해당) 참여 가능

  1. 선 정


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 및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0%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90% 중 비계량 부문 70%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는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함

다.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 예규) 의거,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라.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 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및 USB 저장파일(원본 및 업체정보 삭제본)

○ 제안서 원본 1부 및 USB 저장파일

○ 업체정보 삭제본 9부 및 USB저장파일

*제안업체 알 수 있는 내용(업체명, 대표자 등) 직간접 노출 시 감점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업체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었거나 진행 중인 유사 용역)

○ 전문인력 총괄표

○ 책임자 이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1부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함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 등록 전까지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납부하여야 함(법인 인감 또는 사용 인감 지참 요망)

  1.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2.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23. 5. 23(), 16:00 까지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무국

○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 불가)

 

.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설명회 및 최종심사 : 2023. 5. 24() 시간과 장소 추후 공지

○ 심사결과 발표 : 2023. 5. 2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사업자 선정 및 체결 : 2023. 5. 25() ~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상기 일정은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문 의 처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서비스개선팀

박해림 과장(02-720-7325, hrpark@vkc.or.kr)

 

 

2023년 5월 18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