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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기획 및 운영
공지공고
작성자
vkcadmin
작성일
2024-05-28 13:56
조회
3142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2025코리아그랜드세일 기획 및 운영
2. 사업기간 : 2024년 06월 ~ 2025년 03월(약 10개월)
[행사기간] 2025코리아그랜드세일 : 2025년 1월 15일(수) ~ 2월 28일(금) / 45일간(예정)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3. 31(월) * 결과보고기간 포함
4. 용역범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예산 : 일금이십삼억일천팔백삼심만원정(₩2,318,300,000/VAT 포함) 범위 내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위원회의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개년간 단일 건으로 10억 원(VAT포함) 이상의 입찰 항목에 해당하는 실적 수주 및 유사사업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 참여가능
3. 선 정
가. 제안서 및 가격평가 결과에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나. 심사기준 : 기술능력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90점 중 “비계량 부문” 70점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점은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9부 및 USB 1개(저장파일 2개)
* 제안서 원본(1부, USB 1개 저장파일)…업체현황, 업체명 등 업체관련 내용 일체 포함
* 업체현황, 업체명 등 일체 업체관련 내용 삭제본(8부, USB 1개 저장파일)
※삭제본 내 업체 관련 정보 표기 시 별도 패널티 부과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업체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거나 진행 중인 유사 용역)
○ 참여인력 총괄표
○ 사업책임자 이력 및 경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 등록 전까지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납부하여야 함(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
2.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3.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24. 6. 12.(수), 16:00 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무국
○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설명회 및 최종심사 : 2024. 6. 13.(목) 14:00 예정
○ 심사결과 발표 : 2024. 6. 14.(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사업자 선정 및 체결 : 2024. 6. 17.(월) ~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 상기 일정은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문 의 처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마케팅팀 염수진 대리(02-6272-7302, sjyeom08@vkc.or.kr)
2024년 5월 28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
1. 용 역 명 : 2025코리아그랜드세일 기획 및 운영
2. 사업기간 : 2024년 06월 ~ 2025년 03월(약 10개월)
[행사기간] 2025코리아그랜드세일 : 2025년 1월 15일(수) ~ 2월 28일(금) / 45일간(예정)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3. 31(월) * 결과보고기간 포함
4. 용역범위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예산 : 일금이십삼억일천팔백삼심만원정(₩2,318,300,000/VAT 포함) 범위 내
Ⅱ. 사업자 선정
1. 기본방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되, 위원회의 사업방향 및 본 과업을 잘 이해하는 우수사업자를 경쟁에 의하여 선정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개년간 단일 건으로 10억 원(VAT포함) 이상의 입찰 항목에 해당하는 실적 수주 및 유사사업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 건에 대해 계약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합산실적 인정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발행처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가능, 단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용역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위 요건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 참여가능
3. 선 정
가. 제안서 및 가격평가 결과에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나. 심사기준 : 기술능력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항목별 심사위원 평점 중 최고 및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점을 합산
○ 기술능력 90점 중 “비계량 부문” 70점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각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회사현황 및 대행사 일반능력(유사분야실적) 20점은 업체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조건
○ 본 용역에 대한 대가는 전문기관(기획재정부 공인원가계산 용역기관, 한국원가관리협회 등록기관)의 원가계산 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함
○ 낙찰자는 사업착수 전 위원회 사업담당자로부터 사업정산에 대한 세부지침 수령 후 착수
○ 간이영수증 등 객관적인 증빙이 불가능한 건은 사업비 지급액에서 제외함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 제출서류
가. 과업수행 제안서 9부 및 USB 1개(저장파일 2개)
* 제안서 원본(1부, USB 1개 저장파일)…업체현황, 업체명 등 업체관련 내용 일체 포함
* 업체현황, 업체명 등 일체 업체관련 내용 삭제본(8부, USB 1개 저장파일)
※삭제본 내 업체 관련 정보 표기 시 별도 패널티 부과
나. 부속자료철 : 각 1부
○ 참여업체 일반현황
○ 재정상태 견실도
○ 유사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최근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간 용역 실적(완료되거나 진행 중인 유사 용역)
○ 참여인력 총괄표
○ 사업책임자 이력 및 경력
○ 전년도 재무제표(요약본 별도)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서약서
○ 공동수급협정서
○ 합의각서
○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유의서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가격 제안서(총괄예산내역, 세금포함) ※밀봉 제출
○ 조직구성 증빙 서류 (소득세원천징수내역사본)
○ 입찰보증금 납부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 등록 전까지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당 위원회 기획팀에 납부하여야 함(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
2.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요청서에 의함
3.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2024. 6. 12.(수), 16:00 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접수 장소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무국
○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 불가)
Ⅳ. 제안서 심사 및 선정
1. 향후 일정
○ 제안설명회 및 최종심사 : 2024. 6. 13.(목) 14:00 예정
○ 심사결과 발표 : 2024. 6. 14.(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사업자 선정 및 체결 : 2024. 6. 17.(월) ~ 사업내용 협의 및 가격 협상
* 상기 일정은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문 의 처
○ 입찰서류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기획팀 김진아 과장(02-720-7362, natas77@vkc.or.kr)
○ 제안내용 관련 :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마케팅팀 염수진 대리(02-6272-7302, sjyeom08@vkc.or.kr)
2024년 5월 28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